안녕하세요 고객님
e스마트 게시판 담당자 입니다.
고객님 주문하신 제품은 최종 검수 후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간혹 택배 배송 중 무거운 가구 제품이다보니 큰 충격으로 인하여
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제품 수령시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시고 이상 있을시
e스마트 고객센터 031-851-8336으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한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주문하신 제품 최대한 꼼꼼히 검수하여 하자없는 제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행복한 하루되세요,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화이트 상판에 블랙 사각다리로 배송조립 신청 주문 완료 했습니다.
제품에 까짐 없는 걸로 잘 검수해서 배송 부탁드립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