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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
작성자 e스마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0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

안녕하세요 고객님

e스마트 게시판 담당자 입니다.


고객님 재차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. 


담당자가 전화드려 안내드린대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
죄송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.

상품 환불 요청을 드립니다.



1. 독서실 책상을 9월 26일 구매하였습니다. <meta charset="utf-8">(사진 첨부)

2. 9월 28일 배송을 받았는데 책상 상판 모서리가 물에 젖고 껍질이 떠 있어 교환 요청을 드렸습니다. 책상의 상판 부위라 그대로 쓰기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. <meta charset="utf-8">(사진 첨부)

3. 9월 30일 상판만 교환을 받았으나 박스를 열어보니 동일한 모서리에 또 까짐을 확인하였습니다. (사진 첨부)

4. 그래서 다시 교환 요청을 드렸고 개천절 (10월 3일 )공휴일이 끼어 있어 10월 4일(화) 에 교환을 해 준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. <meta charset="utf-8">(사진 첨부)

5. 검수도 제대로 하지 않음을 화가 났고, 검수를 제대로 하였다고 하더라도 배송 중에 사고가 발생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두번 째 교환을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.

6. 지금 이 글을 쓰는 10월 7일 (금) 이 되어도 제품이 교환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

거의 2주가 다 되어가는 시점까지 책상을 조립도 하지 못하고 방 한켠에 방치하고 있습니다.

교환을 해 준 회사의 대응은 좋지만, 동일한 문제를 재차 일으켜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계속 지속되는 부분과 세번째의 교환은 아직도 대응해 주시지 않고 있는 점이 너무 실망스럽습니다.


계속 기다리면서 마음을 신경쓰는 나날도 더 지내기 어려울 것 같고

정상적인 제품이 온다고 하더라도 회사의 대응이 계속 생각나 사용을 하는 중에도 기분이 별로 좋을 것 같지 않습니다.

이렇게 대응을 하고 있는 회사의 제품에 대해 신뢰도 많이 떨어졌습니다.


따라서 제품에 대한 환불을 부탁드립니다.

포장은 시간도 오래 되고 교환을 하기 위해 모두 쓴 상태라 제품 전체를 다시 포장할 것이 없는 상태입니다.

이 부분도 같이 해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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