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포토갤러리_벙커침대

직접 구매해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포토 후기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아이 만족도가 대단히 높고, 저 역시 흐뭇합니다.
작성자 고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6-24 11:46: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




중학생이 된 아이 방을 꾸며 주려고 구입했습니다. 

벙커형 침대 많이 검색해 봤는데, 지인이 추천해 준 이 상품이 아이와 저의 맘에 딱 들어맞았습니다. 

저희 집 치수에 딱 맞으면서 필요한 구성이 다 들어있어서 딱이었어요. 아이도 이쁘면서 쓰기 좋겠다며 좋아했구요. 

궁금한 것들 많았는데.. 후기에 좋다는 말들은 있었지만, 제가 필요한 정보가 좀 부족했었기에.. 

전 지금부터 구입할 때에 궁금했던 부분들과 구입전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담아 자세히, 정성들여 남겨보겠습니다. 구매결정에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.


방에 기존에 있던 장농, 서랍장 등을 둔 채로 어떻게 공간 활용을 할 지 고민되었는데.. 설치하려는 방 치수를 꼼꼼히 체크해보세요. 

전 줄자 빌려다가 방 치수를 꼼꼼히 재 봤어요. 기존에 있는 가구 문열고, 서랍 빼둔 후에도 치수 확인했고~ 무엇보다 침대 위에 올라갈 때와 누웠을때에 남는 공간까지 체크해봤습니다. 

침대에서 천장까지 높이 저희 집 방은 침대 위엔 허리 다 펴고 앉긴 힘들 것 같고, 비스듬히 앉을 정도는 되니, 기어 들어가 누울 정도는 되더라구요. 


침대 매트리스 업그레이드 주문시 배송 요청란에 '라텍스 변경'이라고 적고 주문하시면 문자로 계좌 옵니다. (이 방법만 신청되고, 이후 변경 안된다니 주문시 잘 챙기세요) 

3만원 입금하면 배송시 변경된 매트리스로 가져다 설치해 주세요. 


책상 높이. 너비. 의자 선택 책상의 높이와 상판 크기도 체크해보니, 혼자 공부하기 충분해 보였고,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의자 놓으니 무리없이 잘 맞았습니다. (작은 아이가 식탁 의자 가져다가 공부하는 제 누나 옆에 앉아 자기도 뭔가 하던데.. 의자 2개 놓고 둘이 앉아도 될 정도의 너비였어요) 


책상 스텐드 책상이 벙커형이라 당연히 어둡잖아요? 이 제품은 4단계로 조절되는 스텐드 포함 상품이라 좋습니다. 저도 앉아보니, 딱 독서실 분위기 나는 책상이고, 스텐드도 좋았습니다. 

아이는 4단계는 눈부시다며 3단계 쓰네요. 


수납 공간 많아요. 

ㅡ책상위 책장 외에도 의자 뒤로 책꽂이가 벙커 안팎으로 있어 책 많이 꼽을 수 있어요. 

ㅡ책꽂이를 진열장 등으로 활용도 가능하겠습니다.(인형 등 본인것은 다 들어갈거 같아요) ㅡ서랍장이 함께 있어서 또한 좋습니다. 

ㅡ서랍장 맨 윗칸은 사물함 같은 수납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.


튼튼 사다리도 안정적이고, 전반적으로 튼튼해 보입니다. 


주문~설치완료까지의 일정 금요일 밤에 주문했고, (주말은 쉬시나봐요) 월요일 라텍스 변경 요금 입금하라고 문자옴 입금후 다음날 설치기사님 연락왔어요(수요일) 

설치 일정 협의 후, 바로 실어 다음날 배송 오셨요. 목요일에 설치완료했어요. (금~목 : 주문부터 배송완료까지 일주일 소요) 


설치 일정 정할 시 설치 위치에 따라 차이가 좀 있을 지 모르겠지만, 저의 경험을 말씀드리니 참고만 하세요. 

ㅡ주말 배송 및 설치 안함 ㅡ평일 저녁 배송 및 설치 안함 ㅡ아침 7시~오후 2시 설치 가능 ㅡ오후 3시까진 설치 마치셔야 한답니다 


설치 소요시간 ㅡ대략 1시간 정도 


설치전 준비할 사항 

ㅡ설치할 곳 비우고 미리 청소하기 

ㅡ사다리를 오른쪽/왼쪽 중 어느 방향으로 할지 미리 정해 기사님께 설치전 요청하기 

ㅡ책상에 연결해 스탠드 작동 여부 확인할 멀티탭 미리 준비 ㅡ(이건 설치후 생각난건데.. 미리 침대에 씌울 매트커버 준비해둘걸 싶었습니다) 


설치를 마치고.. (후기) 

✔일단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. 

✔전 직장에 있는 시간에 설치해야한다셔서 잠시 난감했는데, 다른 분께 부탁해 집에 와 계실 수 있어서 다행히 설치 할 수 있었어요. 

✔기사님 참 친절하시고, 설치후 검수 직접 하신후 사진까지 찍어 보내주셨어요. 

✔아이방에 들어갈 만한 책상+침대+책꽂이+서랍장이 올인원 되어 참 좋습니다. 

✔새가구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. 

✔둘째도 해줘야하나 고민하게 됐어요 

✔잘 골라 샀다 싶어 흐뭇합니다. 


선물이 있대요 포토 후기 작성 후, 상품 상세 페이지에 있는 전화번호로 문자 남기면 계단 등을 후기남긴 전원에게 선물해 주신다고 합니다. 


만족도 아이 만족도가 대단히 높고, 저 역시 흐뭇합니다. 튼튼하고 유용한 제품, 친절한 기사님~ 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 d3bc2413-766b-49c0-903f-95ea9ea2decf.jpg , 871e999b-f319-4bae-99f1-b9aa20da8ff4.jpg , 6f30d56e-a45a-4a4c-932f-1b3288977c68.jpg , eb0b689c-ebc7-4025-8b54-68b9ae24684c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e스마트 2022-06-24 11:46:0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소중한 후기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~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*^^*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